바로가기 서비스





본문영역입니다.

입사안내

> 입퇴사안내 > 입사안내
※ 아래 입사안내 관련 내용은 신청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알림마당-공지사항에서 신청기간에 해당하는 세부 공지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유형 및 모집시기

    표1:입사유형 및 모집시기
    구분 내용 거주기간 모집시기
    정기
    입사
    학기 한 학기 동안의 생활만 가능하며, 2학기에도 생활하기를 희망할 경우 퇴사 후 다시 2학기 입사 신청에 지원하여 선발되어야 입사 가능 (호실이동 있음) 1학기:2월 말~6월 중순
    2학기:8월 말~12월 중순
    1학기:12월~2월 초
    2학기:6월~8월 초
    연간 학기 동안은 물론 방학 기간까지 호실 이동 없이 생활 가능
    연간 입사자의 경우 총 거주기간 중 1개월의 기숙사비 감면
    2월 말~익년 1월 말 12월~2월 초
    방중입사 6월 초, 12월 초에 입사 신청을 공지하며 기존에 학기 입사로 거주하던 학생도 호실 이동이 있음 (방중입사 모집 유무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) 여름방학:6월 말~8월 말
    겨울방학:12월 말~1월 말
    여름방학:6월
    겨울방학:12월
    중간입사 정기 입사일 이후 결원이 발생한 경우 추가 대기자 모집을 통해 선발. 기숙사비는 입사하는 날로부터 주 단위로 잔여 일수를 계산하여 등록 - 결원 발생 시
  • 입사신청 절차

      • 01
      • 입사신청
        • - 신입생 : 제2기숙사 홈페이지 접속(dorm2.khu.ac.kr) ▶ 우측 입사신청 클릭 ▶ 개인정보입력
        • - 재학생 : 희망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신청
          [제2기숙사 or 우정원]
      • 02
      • 합격자 발표
      • 제2기숙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페이지를 통해 개별 확인
      • 03
      • 기숙사비 납부
      • 해당 기간 내에 MY페이지에 명시된 가상계좌로 납부 완료해야하며, 미납 시 자동으로 등록이 취소됨. 익일 1시 이후 제2기숙사 홈페이지 MY페이지에서 납부확인이 가능
      • 04
      • 룸메이트 신청
      • 거주기간(연간/학기)이 동일한 입사합격자들에 한해 본인이 원하는 룸메이트를 지정하여 생활할 수 있음. 별도의 룸메이트 신청기간이 공지되며 룸메이트 신청을 원하는 입사합격자는 제2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신청
      • 05
      • 정기입사
      • 정기입사기간에 배정된 호실로 입사하며, 배정된 호실은 입사 당일 기숙사 현관에 부착된 호실 배정 명단에서 확인 가능
  • 입사 절차

      • 01
      • 호실 확인
      • 입사당일 남/녀 각 동 현관에 공지된 호실 배정 명단 확인
      • 02
      • 서류 제출
        • ※필요한 서류 세부 공지사항 확인
      • 03
      • 호실 카드키 수령
      • 배정된 호실의 카드키 수령
      • 04
      • 손등 혈관 등록
      • 손등 혈관 등록 절차 진행
      • 05
      • 비품 이상 유무 확인
      • 배정 받은 호실 내 비품 이상 유무를 점검하여 생활 안내서의 QR 코드로 접수 (입사 당일부터 바로 접수, 홈페이지에서 생활안내서 다운 가능)
      • 06
      • 경희대학교
        인포21
        본인명의 계좌 등록
        • ※보증금 환불계좌 등록

        • 인포21 로그인 ▶ 개인정보 ▶ 계좌번호 변경 ▶ 본인명의 계좌번호 입력 ▶ 예금주 확인 후 저장

경희대학교 행복기숙사 사이트맵

사이트맵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