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서비스


관리자 로그인
사이트맵 닫기

    ※ 아래 입사안내 관련 내용은 신청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알림/문의 → 공지사항에서 신청기간에 해당하는 세부 공지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입사 지원 자격

      •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 재학 예정(중)인 학부신입생 중 생활수칙을 준수할 수 있는 자
      •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 재학 중인 학부 재학생/복학 예정자로 생활수칙을 준수할 수 있는 자
    • 입사자격 제한

      • 경희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거나 자퇴, 휴학 중인 자
      • 학부/대학원 졸업 및 수료자
      •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, 생활수칙 미준수자,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
      • 당해년도에 실시한 신체검사(폐결핵검사)결과지 미제출자(합격 후 입사 시 제출)
      • 생활관(우정원/제2기숙사)에서 징계퇴사 이력 및 직전 학기 벌점 합계 10점 이상인 자
    • 사생 선발

      • 기숙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자는 사생선발 기간 중 입사신청을 한다. (온라인 신청)
      • 사생 선발은 입사신청기간에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제2기숙사 사감이 작성한 입사생 선발사정(안)을 제2기숙사 입사선발사정위원회에 상정하여 심의한 후 생활관장이 확정하여 선발한다.
      • 사생 선발기준
        • 알림/문의 → 공지사항에서 신청기간에 해당하는 세부 공지 확인
    • 입사유형 및 모집시기

      표1:입사유형 및 모집시기
      구분 내용 거주기간 모집시기
      정기
      입사
      학기 한 학기 동안의 생활만 가능하며, 2학기에도 생활하기를 희망할 경우 퇴사 후 다시 2학기 입사 신청에 지원하여 선발되어야 입사 가능 (호실이동 있음) 1학기:2월 말~6월 중순
      2학기:8월 말~12월 중순
      1학기:12월~2월 초
      2학기:6월~8월 초
      연간 학기 동안은 물론 방학 기간까지 호실 이동 없이 생활 가능
      연간 입사자의 경우 총 거주기간 중 1개월의 기숙사비 감면
      2월 말~익년 1월 말 12월~2월 초
      방중입사 6월 초, 12월 초에 입사 신청을 공지하며 기존에 학기 입사로 거주하던 학생도 호실 이동이 있음 (방중입사 모집 유무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) 여름방학:6월 말~8월 말
      겨울방학:12월 말~1월 말
      여름방학:6월
      겨울방학:12월
      중간입사 정기 입사일 이후 결원이 발생한 경우 추가 대기자 모집을 통해 선발. 기숙사비는 입사하는 날로부터 주 단위로 잔여 일수를 계산하여 등록 - 결원 발생 시
    • 입사신청 절차

        • 01
        • 입사신청
          • - 신입생 : 제2기숙사 홈페이지 접속(dorm2.khu.ac.kr) ▶ 우측 입사신청 클릭 ▶ 개인정보입력
          • - 재학생 : 희망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신청[제2기숙사 or 우정원]
        • 02
        • 합격자 발표
        • 제2기숙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페이지를 통해 개별 확인
        • 03
        • 기숙사비 납부
        • 해당 기간 내에 MY페이지에 명시된 가상계좌로 납부 완료해야하며, 미납 시 자동으로 등록이 취소됨. 익일 1시 이후 제2기숙사 홈페이지 MY페이지에서 납부확인이 가능
        • 04
        • 룸메이트 신청
        • 거주기간(연간/학기)이 동일한 입사합격자들에 한해 본인이 원하는 룸메이트를 지정하여 생활할 수 있음. 별도의 룸메이트 신청기간이 공지되며 룸메이트 신청을 원하는 입사합격자는 제2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신청
        • 05
        • 정기입사
        • 정기입사기간에 배정된 호실로 입사하며, 배정된 호실은 입사 당일 기숙사 현관에 부착된 호실 배정 명단에서 확인 가능
    • 입사 절차

        • 01
        • 호실 확인
        • 입사당일 남/녀 각 동 현관에 공지된 호실 배정 명단 확인
        • 02
        • 서류 제출
          • ※필요한 서류 세부 공지사항 확인
        • 03
        • 호실 카드키 수령
        • 배정된 호실의 카드키 수령
        • 04
        • 손등 혈관 등록
        • 손등 혈관 등록 절차 진행
        • 05
        • 비품 이상 유무 확인
        • 배정 받은 호실 내 비품 이상 유무를 점검하여 생활 안내서의 QR 코드로 접수 (입사 당일부터 바로 접수, 홈페이지에서 생활안내서 다운 가능)
        • 06
        • 경희대학교 인포21
          본의 명의 계좌 등록
          • ※보증금 환불계좌 등록

          • 인포21 로그인 ▶ 개인정보 ▶ 계좌번호 변경 ▶ 본인명의 계좌번호 입력 ▶ 예금주 확인 후 저장
  • '0000년도 합격자안내’
    공지사항 확인
  • '0000년도 입사신청 안내’
    공지사항 확인
    • 입사시 유의사항

      • 개인 준비물

        • 침구류, 옷걸이, 청소도구, 기타 개인생활용품(속옷, 양말, 외투, 세면도구, 휴지, 욕실 실내화 등)
      • 호실내 비치된 비품

        • 출입키(카드), 침대 1인용(수납서랍부착, 매트리스 커버 있음), 옷장, 책상, 의자, LAN케이블, 무선공유기(WI-FI), 블라인드, 화장실 수납장, 휴지걸이, 휴지통
      • 기숙사내 대여가능 물품

        • 뚫어펑, 락스, 솔, 세면대뚫이, 집게
      • 금지사항

        • 동물출입 및 사육은 일체 금함(징계퇴사 사유 해당)
    • 기숙사 내 반입 전자제품 규정

      표2:기숙사 내 반입 전자제품 규정
      구 분 반입 금지 품목 반입 허용 제품(사용자 관리 주의 필요)
      전기제품 취사용 전기밥솥, 만능조리기, 보온밥통, 전기포트,
      전기주전자, 전기인덕션, 토스터기, 믹서기
      냉난방용 전기장판, 전기요, 전기매트, 전기히터, 전기난로, 온수매트, 온풍기, 전기라디에이터 선풍기, 냉풍기, 냉장고(50ℓ 이하)
      치료/미용관련 족욕기, 적외선 조사기, 안마의자, 안마기, 찜질기 고대기, 드라이기, 비데,
      전기면도기, 고주파 치료기
      기타 전기용품 전기건조기, 미니/소형 세탁기, 다리미 컴퓨터 및 주변기기, 스탠드, 미니청소기, 전기청소기, 충전용 청소기
      가스/유류제품 휴대용 가스렌지, 가스버너, 가스난로/히터,
      유류 난방제품, 버너
      기타 출입문/화장실문 등 고정형 턱걸이봉, 인화물질(모기향 포함), 향초 등 화재 위험성이 없는 향초에 한하여 허용 가능
      • 반입 금지 품목이나 치료용 기기로서 반드시 필요한 제품인 경우 시설관리소에 제품 확인 후 과전류 차단용 멀티탭을 사용자가 구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      • 비데의 경우 설치 작업자가 설치를 하고 냉온수 연결시 누수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퇴실 시 기존 시설을 반드시 원상복구 해야 합니다. (기존 시설 손상, 미원상복구시 책임 및 배상 본인부담)
      • 반입 허용 품목이라도 호실 배전반의 누전/과전류차단기 전기용량(20A)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