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서비스





본문영역입니다.

퇴사안내

> 입퇴사안내 > 퇴사안내
  • 퇴사 절차

      • 01
      • 개인물품반출
      • -퇴사 신청 전 자신의 개인 물품을 정리하고 호실에서 모두 반출합니다.
      • 02
      • 호실 및 화장실 청소
        • - 공유기는 제자리에 둡니다.
        • - 옷장키는 옷장 자물쇠에 꽂아둡니다.
        • - 옷장 속, 서랍 속, 현관바닥 등 호실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합니다.
        • - 침대 및 서랍을 뺀 후 참대아래 먼지를 제거 합니다.
        • - 화장실의 머리카락 등을 제거하고 바닥, 변기, 세면대 물때를 깨끗이 닦습니다.
        • ※ 청소 불량 시 재청소 후 재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  • 03
      • 환불신청서 작성
      • -지정된 퇴사접수장소(사감실)에 퇴사를 알리고 환불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      • 04
      • 청소상태 및 비품점검
        • -담당 멘토/조교가 호실에 방문하여 호실의 청소상태와 비품을 점검합니다.
        • -고장, 파손 또는 분실된 비품이 발생한 경우 이를 변상(보증금 공제)해야 합니다.
        • ※퇴사점검을 받지 않고 무단퇴사 시 보증금 환불이 없습니다.
      • 05
      • 호실 카드키 반납

        및 환불신청서 제출
        • -호실 점검이 모두 끝나면 퇴사접수장소(사감실)에 호실 카드키를 반납한 후 퇴사합니다.(정기퇴사기간에 한하여 환불신청서 제출 불필요)
        • -보증금은 퇴사일 이후 인포21에 등록된 본인명의 계좌로 환불됩니다.
  • 퇴사 시 주의사항

    • 퇴사 점검시간 엄수
      - 평일 점검시간(09:30 ~ 11:30, 13:00 ~ 17:00)
      - 주말 점검시간(13:30 ~ 18:00)
    • 퇴사 대기자들이 몰릴 경우 최소 30분 이상 대기시간 소요될 수 있으니 희망시간 최소 30분전에 신청할 것
    • 카드키, 비품열쇠 미반납자, 짐 미반출자, 퇴사기간 내 퇴사 불이행자는 추후 학교 기숙사 입사가 불허됨
    • 정기 퇴사기간 내 주차확인 : 남/여 각동 안내데스크
    • 정기퇴사기간(2-3일간) 동안에 택배 업체를 선정하여 택배박스 판매 및 발송 업무를 실시합니다.
    • ※ 징계퇴사의 징계사유가 중대한 경우 (이성출입, 절도, 폭행 등) 부모님(보호자)에게 징계사유가 안내 됩니다.
      *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입사생 외 외부인 (부모님 포함)은 출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경희대학교 행복기숙사 사이트맵

사이트맵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