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기간 | 공제구분 | 제출서류 | 제출방법 | 환불안내 |
---|---|---|---|---|---|
미입사자 입사취소 |
입사 신청 별 세부 공지 확인 |
공제없음 |
|
➀이메일제출: dorm2@khu.ac.kr ➁ 팩스: 031-206-8338 ※단, 팩스 전송 후 사감실로 확인 전화(1811-0770) ➂ 사감실 방문 제출 |
신청 후, 빠른 시일 내 제출한 통장사본의 계좌로 환불 예정 |
정기입사일 ~ 약 1주일 까지 입사 신청 별 세부 공지 확인 |
1주공제 (단, 학부/대학원 입학 취소로 인한 신청 시 전액 환불)_추가제출서류 문의 |
||||
정기입사일 + 약 1주일 후 ~ 입사 신청 별 세부 공지 확인 |
정기입사일 이후 경과된 주 (취소일이 포함된 주) 주단위(월-일) + 아래 퇴사 사유에 따른 추가 공제주 |
||||
입사자 중간퇴사 |
입사 신청 별 세부 공지 확인 정기입사일 + 약 1주일 후 ~ 퇴사일 정기입사일 이후 경과된 주 (취소일이 포함된 주) 주단위(월-일) + 사유에 따른 추가 공제주 |
특별사유 공제없음 ※군입대, 전염병, 취업,인턴, 졸업 |
|
신청 후, 빠른 시일 내 인포21에 입력된 개인계좌로 환불 예정 |
|
개인사유 2주공제 추후 입사가능 ※입사 후 학사일정 변동, 휴학, 자퇴, 퇴학, 거주지이전(자취x), 개인질병(3주이상입원), 교환학생, 직계가족 병간호 |
|||||
개인변심 3주공제 및 추후 입사가능 |
|
||||
징계퇴사 4주공제 및 추후 입사불가 |
|